PepeLine Adventures는 탁월하고 독특한 게임 PepeLine(Uptodown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)의 뒤를 잇는 퍼즐 게임입니다. 이번에도 Pepe와 Line이 지나갈 길을 연결해야 합니다. 이 게임의 두 캐릭터들이 서로 떨어져 있는 이유는 사악한 마녀가 요정들의 불안정한 세계에서 이들이 길을 잃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.
PepeLine Adventures의 플레이 방식은 매우 독특합니다. 기본적으로 타일을 바꿔서 Pepe와 Line이 만날 수 있게 길을 만들면 됩니다. 유일한 문제점은 타일을 일일이 바꾸는 것이 아니라, 행과 열을 전체적으로 움직여야 한다는 것입니다.
광고
PepeLine Adventures에서는 요정의 세계를 6개 이상 찾아볼 수 있으며, 각각 고유한 스타일과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 이 게임에서 보게 될 요정의 세계에서는 (당연히) 갈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는 레벨들을 각각 50개 이상 접하게 됩니다.
PepeLine Adventures는 모든 면에서 눈길을 사로잡으며 잘 만들어진 퍼즐 게임입니다. 그래픽도 대단히 뛰어나고, 게임의 조건 역시 매력적입니다. 마치 이것도 부족하다는 듯이 즐겁고 독특하며 그리 쉽지 않은 플레이 방식도 보여줍니다.
리뷰
아직 PepeLine Adventures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